기술지원 문의

  • 문의등록

    지원 요청 티켓 생성

  • 요청 목록/로그인

    생성한 티켓 답변 보기

  • 검색

    저장된 가이드 문서 검색

  • Vendor 아이콘

    벤더 별 가이드 문서 확인

  • 최근 활동

    최근 업데이트된 가이드 문서 확인

문의 등록 방법 (지원 티켓 생성)

이전에 이미 가입한 사용자라면 우측 상단 로그인 후 진행합니다.

·비밀번호 찾기는 아래 버튼을 이용합니다.

티켓 생성을 위한 [문의등록] 클릭합니다.
(사전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도 티켓 생성 후 가입 가능합니다.)

등록 내용을 작성합니다.
(상세 내용에 자세하게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그 외 스크린캡쳐 혹은 로그 파일은 첨부로 업로드 부탁 드립니다.)

처음 사용자라면 작성한 이메일 주소 확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.

수신한 메일 링크에 접속하여 요청 메일 주소를 인증합니다.

링크를 클릭하여 요청 티켓 확인 및 생성을 위한 계정 비밀번호를 생성 합니다.

티켓 생성 후 요청 목록을 클릭하면 등록한 요청/티켓 확인 가능합니다.

티켓 제목을 클릭하면 등록한 티켓의 상세 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.

등록 완료 후 추가 내용이 있다면, 편집이 불가하므로 하단의 [대화에 추가]에 입력할 수 있습니다.

· 상담원의 답변 내용은 모두 메일로 회신 되며, 사용자는 Zendesk페이지에서 이력 조회가 가능합니다.

상세문의

(주)에쓰씨케이 클라우드 컨설팅 : cloud.consulting@sckcorp.co.kr